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매입임대주택 불편사항 접수

  • 01접수
  • 02상담부서 및 담당자 지정
  • 03방문 및 접수 처리

접수하신 불편사항(민원 및 시설보수)건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수도있습니다.

  •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
  • 검사,조사 또는 외부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경우

다음 사항은 불편사항 처리가 불가할수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판이 진행 중 이거나, 외부기관(감독,행정기관)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
  • 성명,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
  • 고객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 및 망실의 경우

접수하신 불편사항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 보수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주거관리팀
  • 담당자 정원진
  • 연락처 062-600-69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1.0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