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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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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 안내
  • 광주광역시도시공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공사 경영 및 사업운영 전반에 관한 개선 또는 발전방안 등에 대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공사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요청사항은 「민원」을 통해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제안 처리절차

  • 고객제안 등록
  • 접수 및 분류
  • 소관부서 의견조회 및 검토
  • 제안 예비심사
  • 제안 본심사
  • 우수제안 시상 및 실시

이용안내

공사에 접수된 제안 중 창의적이고 합리적이며 실용성 및 개선효과가 뚜렷할 것으로 판단되는 제안의 경우 채택 및 포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 아래의 내용들은 제안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공사에서 사용 또는 시행되고 있는 사항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
  • 관련 부서에서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계획이 진행 중인 사항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건의, 비판, 요청사항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 현재 또는 가까운 장래에 시행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사항
  • 관련 법령의 개정이 필요한 사항
  • 기타 공사의 업무에 적용이 불가능하거나 공사의 업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내용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기획조정팀
  • 담당자 이계은
  • 연락처 062-600-66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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