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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고객제안 안내
-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공사 경영 및 사업운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제안」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선정된 아이디어 제안에 대해서 포상금을 시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공사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요청사항은 민원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비공개 처리 및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제안 처리절차
- 고객제안 등록(시민 누구나)
- 접수 및 분류(온라인, 우편, E-mail)
- 소관부서 의견조회 및 검토(접수 후 20일 이내)
- 제안 예비심사(모든 접수 제안서)
- 제안 본심사(예비심사 선정 제안서)
- 우수제안 시상 및 실시
제안안내
- 제안자격 : 고객(시민) 누구나
- 제안주제 : 공사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인 의견 또는 고안
- 공사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
- 친환경 경영 실천 및 에너지 절감 방안
- 공사 추진사업 관련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실현 방안
- 시민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사회공헌 활동 아이디어
- 시민편익 증진 및 재난안전 제고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것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공사에서 사용 또는 시행되고 있는 사항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
- 관련 부서에서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계획이 진행 중인 사항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건의, 비판, 요청사항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 현재 또는 가까운 장래에 시행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사항
- 관련 법령의 개정이 필요한 사항
- 기타 공사의 업무에 적용이 불가능하거나 공사의 업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내용
제안접수
- 공사 홈페이지 「 IDEA 제안하기 」 등록광주광역시도시공사 홈페이지>고객센터>고객의소리>고객제안> IDEA 제안하기
- E-mail : 고객제안신청서 작성 후, jinju@gmcc.co.kr로 제출
- 우편 : (61964)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26 빛고을고객센터 15층 기획조정팀
- FAX : 062-600-6639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등급별 포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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