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센터
광주광역시도시공사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광주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사업 또는 시설물을 이용 중 느끼신 불편사항이나 칭찬과 격려, 개선사항을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을 위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원 처리절차
- 고객의 소리 등록
- VOC 접수 및 담당부서 지정
- 담당부서 검토
- 답변완료
- 결과확인(고객)
(이메일, 홈페이지 등)
해우소 게시판
- 광주도시공사에서 정한해우소 게시판 이동 기준에 해당하는 글은 게시한 고객님의 동의없이 해우소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해우소 게시판 이동 기준
- 비실명 및 개인 필수 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의 내용
- 근거 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에 대하여 비방, 음해한 내용
- 중복 게시물 및 장난성 게시물
- 음란, 저속, 선정, 선동, 폭력적인 내용
콘텐츠 정보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