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광주광역시도시공사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광주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사업 또는 시설물을 이용 중 느끼신 불편사항이나 칭찬과 격려, 개선사항을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공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을 위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원 처리절차

  • 고객의 소리 등록
  • VOC 접수 및 담당부서 지정
  • 담당부서 검토
  • 답변완료
  • 결과확인(고객)
    (이메일, 홈페이지 등)

해우소 게시판

  • 광주도시공사에서 정한해우소 게시판 이동 기준에 해당하는 글은 게시한 고객님의 동의없이 해우소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해우소 게시판 이동 기준

  • 비실명 및 개인 필수 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의 내용
  • 근거 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에 대하여 비방, 음해한 내용
  • 중복 게시물 및 장난성 게시물
  • 음란, 저속, 선정, 선동, 폭력적인 내용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ESG전략팀
  • 담당자 신은선
  • 연락처 062-600-667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5.0 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