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공사소개
광주광역시도시공사 ESG 제4회 ESG 뉴스레터 발간(11월호)
- 작성일2022.10.31 13:52
- 분류ESG 경영
- 조회수1,033
광주광역시도시공사는 ESG 실천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 공유·전파 및 대내외 공감대 확산을 위해
ESG 뉴스레터를 정기적으로 발간하고 있습니다.
제4회 ESG 뉴스레터 발간(2022.11월호)하였으니, 공사 ESG경영 활동에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ESG 뉴스레터_11월호.pdf
(19.05MB / 다운로드 339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바로듣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