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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도시공사,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최상위

  • 작성일2022.03.07 11:34
  • 조회수93



광주도시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5개 도시개발공사 중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0, 11월에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 광주도시공사가 종합만족도 평가에서 전국 1를 획득하였다.

 

광주도시공사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고객만족경영규정 제정, CS 성과평가 제도 실시, 고객소통 모니터단 운영, 고객접점 액션플랜 목표이행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공사는 작년 ESG경영을 도입하여 탄소중립도시, 따뜻한 지역공동체, 신뢰받는 GMCC’ESG 선포식을 가진 바 있으며, 나아가 탄소중립도시 광주를 구현하고, 지역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포용과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광주시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한 발돋움을 하고 있다.

 

정민곤 사장은 고객(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사회적 가치 중심 ESG경영체계를 고객만족경영에 반영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시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는 ESG 선도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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