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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 부지조성공사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작성일2022.11.23 15:10
  • 분류입찰공고
  • 조회수52

광주광역시도시공사 공고 제2022 - ­303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 부지조성공사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 위 치 : 광주 북구 오룡동대촌동월출동, 광산구 비아동, 장성군 남면진원면 일원

. 과업내용 : 지장물 철거 중 발생하는 지정폐기물(폐석면) 처리운반 133.16

과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설계상의 물량으로 사업장 여건에 따라 물량 증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 기초금액 : 88,275,000(추정가격 80,250,000, 부가가치세 8,025,000)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 개시일시 : 2022. 11. 23() 16:00

. 마감일시 : 2022. 11. 28() 10:00

. 개찰일시 : 2022. 11. 28()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총액수의견적, 지역제한(광주광역시전라남도),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수의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에 소재한 업체

.폐기물관리법25조 규정에 의해 다음 각 호의 자격 요건 중 하나를 갖춘 업체로써 영업대상 품목이 폐석면인 업체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389]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 를 모두 허가받은 업체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 모두 허가받은 업체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 또는 폐기물 최종처분업(정폐기물) [업종코드 1389] 허가를 득하고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 7] 1호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의 허가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에 대한 예외사유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 4호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53호에 해당됩니다.

.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공동도급 계약

. 분담이행방식으로만 공동수급 가능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선임하여야 한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하로 하여야 하고,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2.11.27.() 18:00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규칙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의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함으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를 따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법인등기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성명과 다른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에 별도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인권경영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인권경영계약이행각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인권경영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인권경영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 본 입찰은상생협력법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입니다.

. 계약 체결 후 당사 협약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상생결제 시스템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결제전산원­하도급결제관리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주소 : https://www.kefci.com/index.jsp, 협약은행 : 기업은행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상생결재 시스템(결제전산원)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상생결재 시스템(결제전산원)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자가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대금 등의 지급방법에 대해서는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한 방법에 따르며 상생결제이용한 전자어음발행 만기일은 청구일로부터 5일이 지난 후 인출할 수 있으며, 만기일 이전 인출시에는 할인율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11.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광주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국가종합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과업지시서,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법 등 관련법령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제재 대상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

- 나라장터 이용안내 : 조 달 청 Help Desk(1588-0800)

- 용역에 관한사항 : 전략사업팀 박현수(062-600-6746)

- 계약에 관한사항 : 재무회계팀 황 진(062-600-665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1123

 

광주광역시도시공사계약담당

<입찰비리 연루업체 입찰참가제한>

입찰, 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 이행과 관련하여 관련 담당자에게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자 및 계약 이행중 부정한 행위를 한 업체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임직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입찰비리 등에 대하여 공사 홈페이지(http://www.gmcc.co.kr) 부패 공익신고센터 또는 윤리감사실(062-600-677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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