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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곡화물공영차고지내 사무실(211호) 수의계약 공고

  • 작성일2022.11.23 13:08
  • 분류기타
  • 조회수35

광주광역시도시공사 공고 제2022 - 304호 

 

진곡화물공영차고지 

 

사무실 (211) 수의계약 공고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수탁 받은 행정재산인 진곡화물 공영차고지내 사무실을 사용수익 허가하고자,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0, 동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수의계약 공고 합니다.

 

20221125

 

광주광역시도시공사 사장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진곡 화물공영 차고지 사무실 211호 사용 수익 허가

. 소재지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손재로327

. 사용허가대상 사무실 및 예정가격

- 대상사무실(1) : (진곡산단쪽) : 211

- 사무실 별 예정가격 : 4,010,000

. 사용허가 기간 : 최초 3, 1회에 한하여 2년 갱신

. 접수처 : 진곡화물차고지 사무실

바. 연락처 : 962-6668

2. 사용수익허가 신청자격

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에 주소 또는 사업장을 둔 개인, 법인, 단체, 조합으 로서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고, 아래 자격중 1개 이상의 허가 또는 신고증 등을 교부 받은 자로서 우리공사가 정한 사용 허가 조건을 충족한자

 

 

                                                                                  - 아 래 -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제3, 24, 29조에 의한 사업 허가를 받은자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1, 37, 41조의 6에 의한 영업소 허가를 받은자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제7장의 사업자 단체로 등록 된자

- 물자동차 운수사업에 종사하는 근로자로 구성된 화물운수노동조합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0조와 동법시행령 제20조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3. 기타 유의사항

. 계약자 결정 : 2022. 11. 25부터 선착순 접수

. 임대보증금 : 계약체결액의 40/100

- 사용허가기간 만료 또는 중도 계약 해지 시 미납된 임대료 및 전기료, 수도료 등 각종 제세공과금과 기타 우리공사에 지급하여야 할 비용이 발생 될 경우 상계

. 계약체결시 구비서류

1) 주민등록등본(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

2) 주민등록증 지참

3) 인감증명서(또는 법인인감증명서, 인감지참) 1.

4) 사용허가신청서(우리공사 비치서식) 1.

5) 해당 관련 허가 및 신고 등본

6)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1.

. 청렴계약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자는 공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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