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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2년 쌍촌시영 3단지 그린리모델링사업 가정용싱크대 제작설치(단년도 차수계약)

  • 작성일2022.05.18 10:10
  • 분류입찰공고
  • 조회수113

광주광역시도시공사 공고 제2022-119

 

물품 제작설치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긴급]2022년 쌍촌시영 3단지 그린리모델링사업 가정용싱크대

제작설치(단년도 차수계약)

. 납품품목 : 가정용싱크대

. 수 량 : 1(250EA)

상세 구매내역, 규격 등은 내역서 및 시방서 등 확인

. 납품장소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 87-1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 330

. 설계금액 : 333,405,000

(추정가격 303,095,455, 부가가치세 30,309,545)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보증금률 : 1(3%)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안전보건관리 수준평가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산업안전보건법 상의 안전·보건조치의무를 성실히 준수하여 근로자의 생명보호를 준수하겠다는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보건 수준평가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수준 평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시행령 44, 10조 및 산업안전보건법61조에 따라 낙찰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시행하며, 입찰 공고시 첨부된 평가기준에 따라 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선정기준(평가등급 B*)미만으로 판정 시 배제]

반드시 투찰 전 제품규격 및 관련서류 등을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

 

2. 입찰 및 계약방식

 

. 긴급입찰, 총액, 제한경쟁, 단년도 차수계약,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입니다.

계약은 단년도 차수계약으로 총액으로 입찰하여 예산 확보 범위에서 시기별로 나누어 계약체결 예정(예산 범위 내에서 제1차 계약하고, 이후의 계약은 낙찰금액에서 1차 계약금액을 공제한 금액으로 2차 계약체결 예정)

 

- 1차분 기초금액 : 126,693,000, 납품기한(계약일로부터 150)

- 2차분 기초금액 : 206,712,000, 납품기한(1차 계약완료일로부터 180)

.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 ( 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관련 현장설명은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2.05.20.() 09:00 ~ 2022.05.24.()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05.24.()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개찰일 당일 17:00(16:00 입찰마감)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광주광역시인 업체이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해당 세부물품분류번호(5215165001-가정용싱크대)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물품분류번호 : 5215165001 / 세부품명 : 가정용싱크대)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7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 499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함.

. 산업표준화법 25조 및 시행규칙 제18조에 의거 [우수단체표준제품 확인서(가정용싱크대),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 발행]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상기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위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의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 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낙찰하한율 <아래 표 참고>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별표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으로 고시금액 이상인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입찰 평가기준에 의거, 계약이행능력 평가를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일반기업과 수출우수기업의 낙찰하한율 비교>

구 분

일반기업

수출우수기업

(가점 0.2)

수출우수기업

(가점 0.1)

낙찰하한율(%)

87.995

87.945

87.975

나라장터 시스템 상의 낙찰하한율은수출우수기업(가점 0.2) / 87. 945%맞춰져 있으니 일반기업 및 수출우수기업(가점 0.1)의 경우 반드시 가격 입찰 시 낙찰하한율에 주의하여 투찰바랍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다만, 이 외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해 결정합니다.)

.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이행능력심사를 위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또는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사후판정)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벤처기업부 고시)

. 구매시방서, 내역서, 물품설명서 등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 대금 청구 시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1.5%) 매입

 

9.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에 관한사항 : 재무회계팀(062-600-6655 담당자 : 조희애)

. 시방서 및 납품에 관한사항 : 주거관리팀(062-600-6921 담당자 : 강철진)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 0800)

<입찰비리 연루업체 입찰참가제한>

 

입찰, 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 이행과 관련하여 관련 담당자에게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자 및 계약 이행중 부정한 행위를 한 업체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 동 법 시행령 제9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임직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입찰비리 등에 대하여 공사 홈페이지(http://www.gmcc.co.kr) 부패·공익신고센터 또는 윤리감사실(062-600-677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518

광주광역시도시공사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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